글번호
1142468

건국대학교 학생취업처 현장실습지원센터 행정지원직(계약직) 채용 공고

분류
직원(계약직원)
작성자
총관리자
조회수
46
등록일
2025.01.24
채용기간
2025.01.24  ~  2025.02.06
수정일
2025.01.24

건국대학교 학생취업처 현장실습지원센터 행정지원직(계약직) 채용 공고


1. 채용분야 및 인원

캠퍼스

근무처

직종

담당직무

채용인원

지원자격 등

서울

학생취업처 현장실습 지원센터

계약직 행정지원직

현장실습지원센터 행정지원 (혁신사업)

○명

 ·학사학위 이상 소지자 

· Full-time 근무 가능자 ·국가공무원법 임용기준에 결격사유가 없는 자

 ·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·관련 경력자 우대 

    ● 대학(학사)졸업예정자 및 일반/전문대학원 재학생은 지원 불가 

    ● 특수대학원 재학생은 Full-time 근무 가능 전제 하에 지원 가능 


    ※ 현장실습지원센터는 학생이 기업, 연구소, 공공기관 등 다양한 실습기관에서 현장실습 (인턴십)을 진행하고 학점을 받는 제도인 ‘현장실습학기제’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
2. 근무조건 

    ● 근무처: 건국대학교 학생취업처 현장실습지원센터 

    ● 담당직무 

        — 대학혁신지원사업 운영 및 관리 

        — 현장실습학기제 운영 

        — 현장실습 관련 학생 및 실습기관 관리 

        — 기타 현장실습 관련 부서 업무 

    ● 근무일 및 근무시간: 월요일 ~ 금요일 09:00~17:30 (방학 중 단축근무 시행) 

    ● 임용일: 2025. 3. 1.(금) ‘실제 출근일 3. 4.(화)’ 

    ● 계약기간: 2025. 3. 1. ~ 2026. 2. 28 (임용일로부터 1년) 

        ※ 대학혁신지원사업 사업기간 연장 시, 사업기간 동안 부서와 당사자 간 합의에 따라 재임용 가능 (최대 2년 근무) 

    ● 급여: 2,100,000원/월 ~ 2,303,000원/월 (관련 경력에 따라 차등, 대학 규정에 따름) 

    ● 기타 근로조건 및 복리후생 

        — 본교 특수대학원 또는 미래지식교육원 진학 시 수업료 감면 

        — 건국대학교병원 의료비 일부 감면 

        — 방학 중 단축근무 시행 가능 


3. 접수기간, 지원방법, 제출서류 

    ● 접수기간: 2025. 1. 24.(금) ~ 2025. 2. 6.(목) 23:59까지 

    ● 지원방법 

        — 담당자 이메일(jkyeo@konkuk.ac.kr)로 지원서 등 구비서류를 하나의 파일로 송부 

        — 파일명: ‘신규채용지원자(OOO)’ 


    ● 제출서류 

        — 이력서(본교 양식) 및 자기소개서(본교 양식)1부 

        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(본교 양식) 1부 


      ※ 2차 전형(면접심사) 대상자는 아래 서류를 면접일 전까지 이메일로 제출하여야 함 

        — 학사 및 최종학위 증명서 및 성적 증명서(백분율 기재) 1부 

        —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(해당자) 각 1부 

        —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(국가보훈대상자, 해당자) 1부 

        — 장애인증명서(해당자) 1부 

    

      ※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아래 서류를 구비하여야 함 

        — 서약서(본교 양식) 1부 

        —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(본교 양식) 1부 

        —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금지 서약서(본교 양식) 1부 

        — 주민등록 초본(남자의 경우 병역사항이 기재될 것) 1부 


4. 전형방법 

    ● 1차 전형: 서류심사 

    ● 2차 전형: 면접심사

일정(예정)

구분

비고

    1. 24.(금) ~ 2. 6.(목)

지원서 접수

이메일 접수

    2. 10.(월)

1차 전형(서류심사) 합격자 발표

개별 통지

    2. 13.(목)

2차 전형(면접심사)

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함

    2. 17.(월)

합격자 선정 및 발표

개별 통지

    2025. 3. 1.(토)

신규임용(예정)


 


5. 기타사항 

    ● 각 전형 단계별 합격 여부는 유선 또는 문자로 개별 통지함 

    ● 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,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 

    ●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 

    ● 제출서류 상 착오 기재(연락처 포함), 증빙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 인에게 책임이 있음 

    ●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채용 종료 후 일괄 파기함 

    ● 기타 문의사항: jkyeo@konkuk.ac.kr / 02-450-3399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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