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번호
1141963

2025학년도 1학기 수강바구니(수강신청) 일정 및 유의사항 안내

작성자
공과대학 행정실
조회수
31
등록일
2025.01.14
수정일
2025.01.14

교무처 학사팀에서는 2025학년도 1학기 수강바구니(수강신청) 일정 및 유의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, 확인하여 수강신청 시 불이익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.


1. 수강바구니(수강신청) 시스템 접속 방법

  가. 수강바구니(수강신청) 기간 내 학교 홈페이지 배너 '수강바구니(수강신청)' 클릭

  나. 또는 ::건국대학교 수강신청 시스템:: 접속

2. 수강바구니 및 수강신청 일정 확인 방법

  가. 학교 홈페이지 > 학사안내 > 수업 > 수강신청 > 수강바구니 및 수강신청 일정 확인

  나. 학교 홈페이지 > 공지사항 > 수강바구니 및 수강신청 일정 확인(추후 공지 예정)

3. 수강바구니(자동신청) 및 학년별 수강신청기간 내 수강신청 여석

구분

1차 수강바구니

자동신청

[2.10. ~ 2. 11.]

2차 수강바구니

자동신청

[2. 13. ~ 2. 14.]

학년별

수강신청

[2. 18. ~ 2. 24.]

전체

수강신청

[2. 25. ~ 2. 26.]

여석

(잔여석)

학년별 수강제한여석으로

각 학년 1차 수강바구니 자동신청

1차 자동 수강신청의 학년별

이월 여석(잔여석)으로 각 학년 2차

수강바구니 자동신청

2차 자동 수강신청의 학년별

이월 여석(잔여석)으로

각 학년 수강신청

전학년의 누적여석으로

수강신청

※ 학년별 적용비율은 붙임을 참고

4. 수강바구니 대상자: 전체 재학생 및 복학생(학점교류생 제외)

5. 유의사항

  가. 수강바구니 이용 방법 등 수강신청에 관한 세부 사항은 붙임 파일 참고

  나. 동일 IP로 여러 ID에 접근하는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수강신청을 시도할 경우 해당 IP 차단 및 대상자의 수강신청 내역 삭제 등의 조치가 시행될 예정임

  다. 교수학습센터에서 ChatGPT 활용 가이드라인을 제작하였으니, 붙임 파일 또는 <건국대학교 교수학습센터> 링크 참고

붙임 1. 2025학년도 1학기 수강바구니(수강신청) 방법 및 일정 안내.

      2. 사용자 매뉴얼_웹.

      3. 사용자 매뉴얼_모바일.

      4. ChatGPT 활용 가이드라인. 




첨부파일
이전글
수업 관련 규정 개정 안내
다음글
다음글이(가) 없습니다.